믿음의 발음대로 ‘미찌'는 순수 상일식품 미찌푸드의 브랜드입니다
두명의 사람 형상화
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기업, 믿음을 받을 수 있는 고객
크래커와 나무의 갈색
건강하고 맛있는 크래커와 친환경 생산의 의미를 강조
미찌푸드 Symbol
미찌의 심볼(Symbol)은 고객에게 믿음을 전달하는 기업의 이미지,
기업으로부터 믿음을 받을 수 있는 고객, 각각 2명의 사람의 이미지를 상징화한 브랜드입니다.
품질, 위생, 가격 등의 제품력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한다는
상일식품 미찌푸드의 의지를 함축한 것 입니다.
사람의 기본욕구인 “食”사업은 무엇보다도 양심적이며 정직한 마음으로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.
mizzi(미찌)는 보다 좋은 품질, 보다 높은 영양, 보다 앞선 제품으로 국민 식생활 향상에 앞장서겠습니다.